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설 연휴 잘 보내셨나요?

이번 설 연휴는 주말을 포함해 긴 연휴였기 때문에 해외여행을 다녀오신 분들이 많은데요.

제사, 혹은 개인 사정 때문에 제대로 연휴를 즐기시지 못한 분들도 많이 보입니다.

설 연휴 바쁘게 지내왔던 나, 그리고 사랑하는 이들과 함께 일본여행 떠나보시는 건 어떠세요?

배로 이동하기 때문에 더욱 경제적인 일본여행 소개해드리겠습니다.













후쿠오카 여행



배를 타고 떠나는 일본여행의 첫번째 여행은 부산에서 뉴카멜리아호를 타고 시작됩니다.

경제적인 가격으로 일본 후쿠오카 여행을 떠날 수 있는 뉴카멜리아호

인원이 많은 단체 여행객부터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떠나는 일본여행에도 적합합니다.

다양한 형태의 여행객들이 이용하기 때문에 여러 형태의 많은 객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뉴카멜리아호는 부대시설이 잘 갖추져 있어 더욱 만족도가 높습니다.

바다를 바라보며 한식 및 일식을 즐길 수 있는 레스토랑

마찬가지로 바다를 바라보며 여유를 느낄 수 있는 전망욕탕,

한국과 일본의 상품 모두 구비되어 있는 편의점과 면세점, 노래방과 오락실까지 있어

지루함 없이 뉴카멜리아호를 타고 후쿠오카까지의 여정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뉴카멜리아호를 타고 후쿠오카 하카타항에 도착하면 많은 관광지를 만나실 수 있습니다.

'운하위의 도시' 라는 별명이 붙을 정도로 아름다운 운화에서 리듬에 맞춰 춤추는 분수와

광장에서 펼쳐지는 마술쇼를 볼 수 있는 복합쇼핑센터 캐널시티

후쿠오카의 랜드마크로 전망대에서 후쿠오카의 시내와 야경을 볼 수 있는 후쿠오카 타워부터

후쿠오카 근교 다이자후에서는 유서깊은 관광지인 디자이후 텐만구 등 다양한 관광지가 많습니다.

편안하고 다양한 객실로 안락한 느낌을 주는 뉴카멜리아호를 통해 후쿠오카 여행을 시작해보세요.








부산 뉴카멜리아 큐슈선박 여행

*59,000원 부터~














야마구치 / 큐슈 여행


(출처: 부관훼리 홈페이지)


배를 타고 떠나는 일본여행 두번째 여행은 부관훼리를 타고 떠나는 야마구치 / 큐수 여행입니다.

부관훼리는 한일간 최초로 카페리 항로를 개설한 국내 최초의 선박으로

부산항에서 시모노세키항까지 매일 1회 운항되고 있습니다.

시모노세키항은 혼슈 남부지방 야마구치의 대표적인 항입니다.

큐수와도 맞닿아 있어 혼슈 남부지방을 여행 하기에도, 큐슈여행을 하기에도 좋은 위치입니다.

부관훼리의 객실은 2등실과 1등실, 디럭스, 스위트까지 다양하게 나뉘어져 있습니다.



부관훼리에는 한식, 양식, 일식을 맛볼 수 있는 레스토랑과 간단한 빨래가 가능한 세탁기,

바다를 바라보며 목욕을 할 수 있는 대욕장과 아이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오락실과 노래방,

배 안에서 기념사진을 남길 수 있는 포토존, 다양한 물품 구매가 가능한 편의점고 면세점 등

부족함 없는 부대시설이 갖추어져 있습니다.



부관훼리의 도착지인 야마구치와 큐슈에는 온천과 함께 즐길거리가 아주 많습니다.

시모노세키항에서 가까운 야마구치현 호후시에는 서기 904년 창건된 호후텐만구가 있습니다.

일본에서 가장 오래된 텐만구이자 일본 3대 텐만구의 하나이기 때문에 의미가 깊습니다.

800년의 역사가 있는 유다온천 또한 유명한 관광지입니다.



큐슈는 아름다운 풍경과 아기자기한 기념품점, 레스토랑과 카페들이 많은데요.

대표 온천마을인 유후인 민예거리와 일본 전통 도자기를 볼 수 있는 도자기 마을

관광과 함께 온천욕까지 즐길 수 있어 일상에서 지쳤던 심신을 달래주기에 적절합니다.

여유롭고 편안한 관광과 휴식을 누릴 수 있는 야마구치와 큐슈부관훼리를 통해 다녀오세요.








[부관훼리]알뜰하게 떠나는 큐슈 3박 4일(부산출발)

*219,000원 부터~














대마도 여행



배를 타고 떠나는 일본여행 세번째 여행은 오션플라워호를 타고 떠나는 대마도 여행입니다.

대마도 여행을 떠나는 배에는 오션플라워호 외에도 코비나 비틀 등이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오션플라워호는 모든 선박을 초쾌속선으로 운항하며 부산에서 대마도 이즈하라까지 2시간 10분,

대마도 히타카츠까지는 1시간 10분이면 갈 수 있으 편안하고 안전한 여행이 가능합니다.

저렴한 가격에 빠른 시간으로 대마도 여행이 가능한 오션플라워호를 이용해보세요.



웹투어에서 진행하는 대마도 1박 2일 여행 패키지에서도 오션플라워호가 등장하는데요.

오션플라워호를 타고 대마도에 도착해 일본의 아름다운 자역과 화려한 역사를

동시에 볼 수 있는 패키지로 일본 하면 놓칠 수 없는 3대 특식까지 제공됩니다.

또한 깨끗하고 넓은 객실, 편리한 서비스와 시설을 갖춘 호텔에서 숙박이 가능합니다.



656년 백제 여승이 건립하고 애국지사 최익현 순국비가 있는 수선사

백제의 오지천왕을 모시고 있으며, 대마도의 대표적 신사로 유명한 팔번궁 신사,

한일 관계의 역사의 의미가 있는 장소인 덕혜옹주 결혼 기념비

다양한 관광지를 둘러보며 일본 정통 도시락과 해산물 BBQ, 우동과 초밥까지 3대 특식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쾌속선인 오션플라워호를 통해 즐거운 대마도 여행을 떠나보시기 바랍니다.








♣ 청정 자연속의 힐링의 섬~* 1박 2일 (월/수/금) 2-5월

*159,000원 부터~














부산에서 배를 타고 출발하는 일본여행을 알아밨는데요, 어떠셨나요?

비행기와는 또 다른 매력으로 가득한 일본여행을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웹투어를 통해 부산출발 일본여행을 가신다면 보다 경제적인 가격으로 일본여행이 가능합니다.

설 연휴 동안 지친 마음에 시원한 바닷바람으로 스트레스를 날려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