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이번 주 탐나는 특가 주인공인

더그랜드 섬오름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인기 서귀포호텔 추천,

더그랜드 섬오름을 제주숙소

탐나는특가로 예약해보세요.

 

 

 

 


제주숙소 탐나는특가

더그랜드 섬오름


더그랜드 섬오름은 제주도 서귀포시

제주바다가 펼쳐진 곳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또한 올레길이 지나는 자리에 있어

멋진 풍경을 자랑하는데요.

또한 중문관광단지를 가깝게 갈 수 있어

인기 겨울 제주여행지

편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더그랜드 섬오름의 객실은

메인빌딩(본관)과 아넥스빌딩(신관)으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다양한 타입의 객실이 준비되어 있어

제주도 허니문, 제주도 가족여행 등

모든 여행객이 편안하게 머물 수 있는데요.

객실 중에는 오션뷰 객실이 갖춰져 있어

제주의 푸르른 바다를 감상하며

따뜻한 겨울 제주도여행을 즐길 수 있습니다.

 

 

제주도 서귀포 호텔 추천,

더그랜드 섬오름 내에는

사계절 모두 이용이 가능한

더 그랜드 인피니티풀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시원한 제주의 바다와 함께

범섬을 감상할 수 있어 제주의 겨울풍경을

감상하며 여유롭게 휴가를

만끽할 수 있는데요.

또한 실내수영장도 갖춰져 있기 때문에

추운 날씨에도 수영을 즐길 수 있습니다.

 

 

이 외에도 더그랜드 섬오름 내에는

겨울철 따뜻한 힐링을 누릴 수 있는 사우나

다양한 도서가 준비되어 있는 더 라이브러리,

올 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바솔트와

섬오름 카페&레스토랑, 

다이닝 선셋 라운지&바 등 

다양한 편의시설과 다이닝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지금 웹투어에서 더그랜드 섬오름

제주호텔 탐나는 특가로 12월 25일(일)까지

예약할 수 있는데요.

객실과 함께 웰컴드링크 2잔,

최대인원까지 인원추가비용 면제가 포함되어

제주여행을 더 알차게 준비할 수 있습니다.

연말연시 제주여행을

웹투어 국내호텔특가로 준비해보세요.

 

 

[더그랜드 섬오름 특가]

122,705원~

 

 


 

오늘은 더그랜드 섬오름 특가

소개해드렸습니다.

제주숙박 탐나는 특가는 매주

다른 제주도숙소를 이벤트 가격으로

만날 수 있는 웹투어 특가 이벤트인데요.

다음 주 찾아올 제주도호텔도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립니다.

 

더그랜드 섬오름